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회원사

소프트맥스(정영희 대표),"마그나카르타M", KTF 게임부분 다운로드 1위! 관리자2004-03-26

관리자   /   2004-03-26
[게임타임] "마그나카르타M", KTF 게임부분 다운로드 1위! 


소프트맥스와 놀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마그나카르타M"이 지난 17일 KTF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 서비스 일주일만에 다운로드 1위를 차지했다. 



이 게임은 "파티제" 액션 모바일 RPG로 유저는 주인공과 동료 중 한 명을 선택. 다양한 함정과 미로로 구성된 유적을 탐험한다. 게임 중 캐릭터를 각각의 캐릭터를 교체해 번갈아 쓸 수 있으며 클리어한 후 플레이를 하지 않게 되는 RPG게임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멀티 엔딩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맥스의 고평석 모바일 사업팀장에 따르면 "이 게임을 하고 나서 PC게임 마그나카르타를 해 보고 싶다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다.."며 "모바일과 온라인의 공동 연계 프로모션 등도 한 몫하고 있어 KTF 베스트 게임으로 주목을 받았던 "창세기전 외전-크로우"를 능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소프트맥스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현금 100만원을 비롯, PS2, XBoX, 소프트맥스 일러스트 화집 등과 함께 포립에서 사용되는 GP와 아이템을 상품으로 "황금상자를 찾아라"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4leaf.com)을 참조. 글/ 김상민 기자 spitz@gametime.co.kr